해월당자주 하는 질문
Total 8건 1 페이지

Q
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?

A
제품 결제 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처음 적립하는 고객님의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. 재방문 시 결제 후 앞에 놓인 패드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.

Q
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?

A
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으로 2년이며, 2년이 지난 포인트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소멸 되오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.

Q
포인트는 얼마나 적립되나요?

A
포인트 적립 비율은 결제하신 금액의 2%가 적립됩니다. Ex) 1,000원결제 시 20원 적립

Q
주문을 취소할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
A
결제 취소 또는 변경 시, 해당 포인트 또한 취소 또는 변경이 됩니다.

Q
전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?

A
해월당 직영운영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/사용이 가능하며, 일부 매장끼리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.

Q
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A
포인트 사용은 등록 된 고객님의 포인트가 5,000점 이상일 때, 최소 5,000점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 Ex) 보유 포인트 13,000 일 때 5,000 ~13,000 중에 사용 가능합니다.

Q
포인트로 구매 시, 포인트가 적립되나요?

A
포인트 사용 구매시에는 별도의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Q
구입 시, 포인트 적립을 못했을 경우 추후 적립 가능한가요?

A
포인트 적립 및 할인은 제품을 구입한 시점의 매출 금액에 대한 현장 적용을 원칙으로 합니다. 따라서 구입한 시점이 지난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검색

매장
찾기
가맹
문의